본문 바로가기
Rock 음악 정보

크리스토퍼 크로스, 코로나바이러스 확진

by young22 2020. 4. 4.

 Sailing, Best that you can do 등으로 유명한

그래미 수상 경력의 싱어송라이터 크리스토퍼 크로스가 코로나바이러스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크리스토퍼 크로스는 소셜 미디어에서 이 소식을 팬들과 공유했습니다.

크로스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친애하는 친구들, COVID-19 바이러스에 양성반응을 보인 미국인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게 되어 유감"이라고 밝혔습니다. "나는 소셜 미디어에서 의학 문제를 토론하는 습관이 없지만, 이것이 다른 사람들이 이 병이 얼마나 심각하고 얼마나 전염성이 있는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비록 내가 집에서 보살핌을 받을 만큼 충분히 운이 좋긴 하지만, 이것은 아마도 내가 앓은 최악의 질병일 것입니다. 아직도 COVID-19 바이러스가 진짜라고 믿지 않거나, '호크'나 어떤 음모의 일부라고 생각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이 병이 전 세계에 들불처럼 퍼지는 치명적인 병이라는 것을 알리는것이 나의 조언입니다.."

크로스는 계속해서 다른 사람들이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를 상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이 음악가는 긍정적인 어조로 자신의 메시지를 마무리했습니다: "여러분이 세상 어디에 있든 우리 모두 서로에게 친절하게 대하세요. 협력해야 COVID-19를 물리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68세 고령인 크리스의 빠른 완쾌를 빕니다.

 

 

 

 

 

댓글